회원가입 차트달기 유료서비스안내 고객센터
 
GT 리포트
게임뉴스
하드웨어 뉴스
소프트웨어 뉴스
  가장 많이 본 뉴스
2018년 5월 4주차 주간게..
2018년 6월 2주차 주간게..
2018년 05월 월간게임동..
2018년 6월 3주차 주간게..
완성도는 합격, 남은 것..
패드에 닿기만 해도 마우..
검은사막 모바일, 세 번..
유병재와 유규선 태그, '..
펄어비스, 카운터스트라..
 
 
홈> 뉴스> 게임뉴스  
  새롭게 시작되는 실시간 대전, '서머너즈 워' 월드아레나 시즌2 오픈
 
2017년 07월 17일 () 조회수 : 233
실시간 PvP 월드아레나 시즌2를 오픈한 '서머너즈 워' (사진제공: 컴투스)
▲ 실시간 PvP 월드아레나 시즌2를 오픈한 '서머너즈 워' (사진제공: 컴투스)

컴투스는 자사가 글로벌 서비스하는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에서 실시간 대전 콘텐츠(PvP) ‘월드아레나’ 시즌2 업데이트를 전세계 동시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

‘월드아레나’는 글로벌 유저들이 최강자 자리를 두고 실시간으로 겨루는 1:1 전투 시스템이다. 지난 3월 정식 업데이트된 월드아레나 시즌1은 전세계 약 5천만 판에 달하는 치열한 진검 승부를 기록하며, 수많은 글로벌 유저들의 적극적인 참여 속에 지난 6월 종료했다.

새롭게 시작되는 이번 월드아레나 시즌2에서는 새 대전 규칙을 도입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면모를 선보인다. 우선 폭주 룬 세트의 추가 턴 횟수를 1회로 제한해 유저 간 턴 대전의 재미를 높였다. 또 경기의 원활한 흐름을 위해 액션이 없을 시, 다음 턴의 시간을 축소하는 규칙도 적용해 속도감도 끌어올렸다.

이 밖에도 추가 효과가 발동되는 턴수를 변경하고, 승점을 산정하는 방식도 조절하는 등 다채로운 룰을 적용했다. 한층 새로워진 이번 시즌을 통해 유저간 대전은 물론, 전세계 각 지역 오프라인 대회에서도 더욱 뜨거운 월드아레나 경기를 경험할 수 있을 예정이다.

'월드아레나'는 3개월 단위의 시즌제로 운영되며, 시즌2는 오는 9월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각 시즌 최강자 유저에게는 한 시즌에 단 한 명에게만 주어지는 조각상이 전달되며, 전 유저들이 우승자를 확인할 수 있도록 명예의 전당에도 이름을 올리게 된다.

컴투스 관계자는 “전세계 유저가 즐기는 실시간 대전 ‘월드아레나’ 시스템은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진화해 나갈 예정”이라며 “이를 통해 글로벌 모바일 e스포츠를 더욱 발전시킬 것”이라고 밝혔다.

업데이트 및 게임과 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서머너즈 워' 공식카페 (http://cafe.naver.com/smonwa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게임뉴스 리스트
데브시스터즈, 모바일 신작 '쿠키워즈' 대만 사전예약 시작 2018-06-25
'세븐나이츠', 영웅에 이어 펫도 각성한다 2018-06-25
원작 기대감 반영, '이카루스M' 사전예약자 100만 명 돌파 2018-06-25
세기말 슈팅 분위기 물씬, '뉴본' 플레이 영상 공개 2018-06-25
북미 성우들의 명품 연기, '블레이드2' 성우 메이킹 영상 2편 공개 2018-06-25
 
 
 장르순위 - RTS
순위 게임명 점유율
전일대비
회사소개 게임트릭스소개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이메일무단수집거부 제휴문의 사이트맵
    콘텐츠제공서비스 품질인증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