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차트달기 유료서비스안내 고객센터
 
GT 리포트
게임뉴스
하드웨어 뉴스
소프트웨어 뉴스
  가장 많이 본 뉴스
2024년 3월 3주차 주간게..
2024년 4월 1주차 주간게..
2024년 3월 4주차 주간게..
24년 3월 월간게임동향
데드셀 개발사 신작 '윈..
2024년 4월 2주차 주간게..
[포토] 살아남았어요! '..
리썰 컴퍼니+곤지암 느낌..
패스 오브 엑자일 2, 테..
 
 
홈> 뉴스> 게임뉴스  
  괴물 사냥꾼 게롤트가 '몬스터 헌터'에 왔다
 
2019년 02월 08일 () 조회수 : 849
▲ '게롤트'가 '몬스터 헌터에 왔다 (사진출처: '몬스터 헌터: 월드' 공식 홈페이지)

‘위쳐’에서 괴물 사냥꾼으로 이름을 날린 ‘리비아의 게롤트’가 ‘몬스터 헌터’에 왔다. ‘게롤트’가 되어 괴물 사냥에 나설 수 있는 색다른 재미를 앞세운 ‘워쳐’ 콜라보레이션 콘텐츠가 ‘몬스터 헌터 월드’에 당도했기 때문이다.

캡콤은 8일, ‘몬스터 헌터: 월드’에 ‘위쳐 3: 와일드 헌트’ 콜라보레이션 콘텐츠를 추가했다. 이번 콜라보는 작년 12월에 진행된 ‘몬스터 헌터: 월드’ 특별 생방송을 통해 예고됐으며, ‘위쳐’ 주인공 게롤트가 주역으로 등장한다.

▲ '몬스터 헌터: 월드' 위쳐 3' 콜라보레이션 트레일러 (영상출처: 캡콤아시아 공식 유튜브 채널)

여기에서 ‘주역으로 등장한다’는 것은 단순히 비유적인 표현이 아니다. 관련 콘텐츠를 다룬 특수 임무 ‘의뢰: 숲 속의 정령’을 통해 헌터들은 ‘게롤트’가 되어볼 수 있다. ‘게롤트’가 포털을 타고 ‘몬스터 헌터: 월드’로 넘어와 '고대수의 숲'에서 발생한 이변을 직접 조사한다.


▲ 이변을 조사하기 위해 '게롤트'가 나선다 (사진출처: '몬스터 헌터: 월드' 공식 홈페이지)

등장하는 몬스터도 만만치 않다. ‘위쳐’ 시리즈에서 위용을 떨쳤던 나무의 정령 ‘레셴’이 ‘몬스터 헌터: 월드’에 출현한다. ‘레셴’은 깊은 숲에 사는 미지의 괴물로, 타고난 마법 능력을 활용해 동식물을 마음대로 조종하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실제로 게임 속에서 ‘레셴’은 거대한 나무 줄기를 뻗어 괴물을 사로잡는 모습을 보여준다. ‘게롤트’ 가 수행하는 부가 임무 중에는 ‘레셴’에 사로잡힌 ‘푸케푸케(몬스터 헌터: 월드에 등장하는 몬스터 중 하나)’를 구출하는 것도 있다.

▲ '몬스터 헌터'에 등장한 거대한 나무 정령 '레셴' (사진출처: '몬스터 헌터: 월드' 공식 홈페이지)

관련 보상도 ‘위쳐’에 관련된 것이다. 토벌 과정에서 얻은 소재를 바탕으로 착용하면 외모가 ‘게롤트’로 변신하는 원 세트 방어구와 게롤트가 사용하는 한손검 ‘위쳐의 은검’을 얻을 수 있다. 아울러 ‘아이루’를 ‘넥커(위쳐 3에 등장하는 몬스터)’로 변신시킬 수 있는 변신시킬 수 있는 전용 방어구와 무기도 등장한다.

▲ '게롤트'와 '넥커' 장비를 제작할 수 있다 (사진출처: '몬스터 헌터: 월드' 공식 홈페이지)

이번에 시작된 ‘위쳐 3’ 특수 임무는 기간 한정이 아니라 상시로 운영된다. 원한다면 언제든지 해볼 수 있는 것이다. 아울러 오는 2월 15일부터 3월 1일에는 한정 이벤트 퀘스트가 열린다. 이 퀘스트를 통해 ‘위쳐 3’ 주역으로 등장했던 여성 캐릭터 ‘시리’ 원 세트 방어구와 무기를 얻을 수 있다.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게임뉴스 리스트
[오늘의 스팀] 드디어 폴아웃 76에 볕이 들었다 2024-04-18
신규 트랙·카트 추가, 카러플 노트테유2 시작 2024-04-18
[순정남] 피안도 '통나무 무기'를 게임에서 TOP 5 2024-04-18
익스트림 추가, 더 어려워진 메이플 '스우'가 왔다 2024-04-18
게 소울, 어나더 크랩스 트레저 26일 스팀 출시 2024-04-18
 
 
 장르순위 - RTS
순위 게임명 점유율
전일대비
회사소개 게임트릭스소개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이메일무단수집거부 제휴문의 사이트맵
    콘텐츠제공서비스 품질인증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