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차트달기 유료서비스안내 고객센터
 
GT 리포트
게임뉴스
하드웨어 뉴스
소프트웨어 뉴스
  가장 많이 본 뉴스
S24 울트라 등, 원신 갤..
2024년 3월 1주차 주간게..
2024년 3월 2주차 주간게..
2024년 2월 5주차 주간게..
24년 2월 월간게임동향
2024년 3월 3주차 주간게..
2,000개 한정, 블루아카 ..
발더스 게이트 3 포함, ..
[인디言] TRPG+루프+추리..
 
 
홈> 뉴스> 게임뉴스  
  팬티맨들과 무인도에서 생존하는 시뮬레이터 게임 나온다
 
2019년 12월 12일 () 조회수 : 642
팬티맨들과 함께 살아남는 '핸드 시뮬레이터: 서바이벌' (사진출처: 스팀)
▲ 팬티맨들과 함께 살아남는 '핸드 시뮬레이터: 서바이벌' (사진출처: 스팀)

무인도에서 생존하는 생존 시뮬레이터 게임이 나온다. 독특한 점은 팬티만 입고 있는 대머리 캐릭터, 일명 '팬티맨' 들과 함께 살아나가야 한다는 것이다.

HFM게임에서 오는 14일(국내 시간 기준) 스팀에 출시하는 '핸드 시뮬레이터: 서바이벌(Hand Simulator: Survival)'은 이 회사가 2년 전 출시한 '핸드 시뮬레이터' 시리즈 후속작이다. 전작의 경우 사실적인 손 움직임을 이용해 각종 행동을 하는 게임으로, 친구들과 모여앉아 무기를 가지고 놀거나, 낚시를 하거나, 운전을 하는 등의 행위가 가능했다. 이 모든 과정을 실제 손을 가지고 일일히 조작해야 했는데, 조작법이 매우 어려우면서도 사실적이라 컬트적인 인기를 모았다.

이번에 출시되는 핸드 시뮬레이터: 서바이벌은 이러한 게임성에 무인도 생존이라는 요소를 더했다. 최대 6명의 플레이어가 아무것도 지니지 않은 팬티맨이 되어 아무 것도 없는 무인도에 떨어지고, 그 곳에서 두 손을 이용해 다양한 활동을 벌여 살아남아야 한다.

게임 내에서 플레이어는 돌을 손으로 집어 쪼개고, 이를 이용해 나무를 베고 꺾어가며 생존에 필요한 다양한 물건들을 만들 수 있다. 또한 나무를 비벼 불을 붙이거나, 집을 짓거나, 물을 찾고 동물을 사냥하는 등 생존을 위해 나아가야 한다. 그 과정에서 내 몸 같지 않은 두 손을 이용해야 하는 것은 기본이다. 자원이 한정돼 있고 밤이 되며 환경이 급속도로 가혹해지기 때문에 한시도 쉴 수 없다.

물론 약빤 게임으로 유명한 핸드 시뮬레이터 시리즈인 만큼, 독특한 요소도 존재한다. 등장 캐릭터부터 대머리에 흰 삼각팬티만 입고 있는 '팬티맨'인데다, 서로 마음에 안 들면 공격할 수도 있다. 이 섬에서 다른 플레이어보다 오래 살아남아 마지막까지 견디는 것이 최종 목표지만, 힘을 합치지 않으면 할 수 없는 일들이 많기 때문에 협동과 다툼 사이에서 미묘한 선을 조절하는 것이 중요해 보인다.

핸드 시뮬레이터: 서바이벌은 국내 시간 기준 12월 14일 출시되며, 영문 음성과 자막을 지원한다.








핸드 시뮬레이터 서바이벌 스크린샷 (사진출처: 스팀)
▲ 핸드 시뮬레이터 서바이벌 스크린샷 (사진출처: 스팀)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게임뉴스 리스트
마블 오버워치? 넷이즈 신작 '마블 라이벌즈' 공개 2024-03-28
문톤 모바일 신작 '워처 오브 렐름' 정식 서비스 2024-03-28
[순정남] 875원 대파를 찾아 게임 속으로 TOP 5 2024-03-28
애니 '하이큐!!' 기반 모바일 신작 정식 서비스 2024-03-28
와우 프리퀄 소설 '용군단 전쟁' 국내 정식 출간 2024-03-28
 
 
 장르순위 - RTS
순위 게임명 점유율
전일대비
회사소개 게임트릭스소개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이메일무단수집거부 제휴문의 사이트맵
    콘텐츠제공서비스 품질인증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