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편 및 모든 확장팩을 하나로 모아 재출시된 롤러코스터 타이쿤 3이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무료로 배포된다.
에픽게임즈는 25일부터 롤러코스터 타이쿤 3 컴플리트 에디션 무료 배포를 시작했다. 롤러코스터 타이쿤 3는 프론티어 디벨롭먼트가 개발한 테마파크 건설/운영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지난 2004년 처음 발매됐다. 이번에 나온 롤러코스터 타이쿤 3 컴플리트 에디션은 본편과 2개의 확장팩까지 포함하는 합본으로, 오는 10월 1일까지 무료로 받을 수 있다.
플레이어는 300종 이상의 놀이기구, 500종의 배경, 60종의 상점과 서비스, 20종의 동물로 테마파크를 꾸밀 수 있다. 아울러 개선된 해상도 및 호환성까지 갖췄다.
롤러코스터 타이쿤 3 컴플리트 에디션과 함께 주간 무료 게임으로 선정된 것은 '3 아웃 오브 10'이다. '플레이하는 시트콤'을 표방한 게임으로, 게임 스튜디오에서 벌어지는 일을 다룬 코믹 어드벤처 장르다. 게임 개발의 뒷이야기를 엿볼 수 있으며, 건너뛰기, 다시 보기, 되감기 등을 통해 원하는 속도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토탈 워 사가: 트로이 DLC '아마존'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오는 10월 8일까지 토탈 워 홈페이지를 통해 토탈 워 액세스 계정을 에픽게임즈 계정에 연결하면 DLC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문명 6는 지난 5월에 있었던 본편 무료 배포에 이어 플래티넘 에디션 업그레이드 50% 할인을 진행한다. 6개 문명 및 시나리오 DLC 팩과 흥망성쇠, 몰려드는 폭풍 등이 포함된 본 에디션을 오는 29일까지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에픽게임즈 코리아 박성철 대표는 “민족의 명절인 추석에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제공하는 무료 게임과 토탈 워 사가: 트로이 아마존 DLC, 50% 할인이 적용되는 문명 6 플래티넘 에디션 업그레이드까지 많이 즐겨주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