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사 영화에 등장한 복실복실 소닉을 보면서 그의 파란 털을 만져보고 싶다고 생각한 사람이 있을 것이다. 그런 사람들을 위한 특별한 컨트롤러가 공개됐다. 소닉과 너클즈의 털로 뒤덮여 있는 특별한 컨트롤러다.
마이크로소프트(이하 MS)는 수퍼 소닉 2 개봉을 기념해 새로운 경품용 컨트롤러를 공개했다. 이번 영화의 두 주인공인 소닉과 너클즈의 색을 빌려 파란색(소닉 블루)과 빨간색(너클즈 레드)으로 제작됐으며, 그 둘을 연상시키듯 털이 복슬복슬하게 달려 있는 것이 특징이다. MS 측의 설명에 따르면 고슴도치의 뻣뻣한 질감을 연상시키기 위해 털과 컨트롤러에 특별한 코팅을 가한 것이 특징이다.
이 외에도 경품용 Xbox 시리즈 S도 공개됐다. 소닉과 너클즈가 주먹을 맞대고 있는 모습과 영화를 상징하는 황금색 포털 링이 팬 부분에 그려져 있다. 해당 경품들을 얻기 위해선 Xbox 공식 트위터의 관련 게시물을 리트윗하면 된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트위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수퍼 소닉 2는 오는 4월 6일에 국내 개봉한다. 수퍼 소닉 2는 2020년 2월에 개봉된 1편의 후속작으로, 게임 소닉 더 헤지혹을 기반으로 한 실사 영화다. 2편에서는 1편에 등장한 소닉과 로보트닉 박사와 함께 새로운 인물 테일즈와 너클즈가 등장한다. 샌프란시스코에서 히어로로 활동하고 있는 소닉이 카오스 에메랄드의 힘을 사용해 너클즈를 포섭해 지구로 돌아온 로보트닉 박사를 저지하려는 내용을 그릴 예정이다.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