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차트달기 유료서비스안내 고객센터
 
GT 리포트
게임뉴스
하드웨어 뉴스
소프트웨어 뉴스
  가장 많이 본 뉴스
2024년 4월 1주차 주간게..
2024년 3월 4주차 주간게..
24년 3월 월간게임동향
2024년 4월 2주차 주간게..
데드셀 개발사 신작 '윈..
2024년 4월 3주차 주간게..
[포토] 살아남았어요! '..
시로코·호시노·아루·..
리썰 컴퍼니+곤지암 느낌..
 
 
홈> 뉴스> 게임뉴스  
  심즈 4 고등학교 생활 다룬 '하이스쿨 라이프' 확장팩 나온다
 
2022년 07월 01일 () 조회수 : 651
심즈 4 '하이스쿨 라이프' 확장팩 (사진출처: 심즈 4 공식 홈페이지)
▲ 심즈 4 '하이스쿨 라이프' 확장팩 (사진출처: 심즈 4 공식 홈페이지)

심즈 4에서 활기찬 고등학교 생활을 만끽할 수 있는 확장팩이 출시된다. '하이스쿨 라이프'로 명명된 확장팩이다.

30일 발표된 '하이스쿨 라이프' 확장팩은 카퍼데일 고등학교를 배경으로 한다. 한국과 달리 교실을 이동하며 수업을 받는 미국식 학교지만, 친구와 우정을 쌓고 방과 후 활동을 선택해 몰두하고 구내 식당에서 점심을 먹고 복도를 순찰하는 선생님에게 꾸중을 듣고 숙제를 하는 등 일반적인 고등학생 생활을 누릴 수 있다.

방과 후 활동의 경우 다양한 선택지가 존재한다. 풋볼팀이나 치어리딩팀에 가입해 대회에 참가할 수도 있으며, 체스, 컴퓨터 클럽 등 정적인 활동도 가능하다.

썸과 연애도 즐길 수 있다. 첫사랑의 설렘과 도전, 기쁨을 만끽하거나, 혹은 이별의 아픔을 경험하며 성장하게 되며, 부둣가나 놀이공원 등 다양한 장소에서 데이트를 즐기는 것도 가능하다. 파트너와 파티에 참가해 춤을 추거나, 가족이나 친구들과 졸업식에 가는 등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확장팩 출시와 함께 게임 시스템도 업데이트 된다. 가장 눈에 띄는 시스템은 체모 도입이다. 하이스쿨 라이프 확장팩을 보유한 유저는 사춘기를 맞이하며 자연스럽게 체모가 자라나는 심들의 모습을 보고, 체모를 정리하고 손질하는 과정에서 신체 변화를 포용하게 된다.

'하이스쿨 라이프' 확장팩은 공식 사이트를 통해 예약 구매가 가능하며, 확장팩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오는 7월 15일 트위치와 유튜브 등으로 공개된다.

▲ 심즈 4 하이스쿨 라이프 확장팩 발표 트레일러 (영상출처: 더 심즈 공식 유튜브 채널)




심즈 4 '하이스쿨 라이프' 스크린샷 (사진출처: 심즈 4 공식 홈페이지)
▲ 심즈 4 '하이스쿨 라이프' 스크린샷 (사진출처: 심즈 4 공식 홈페이지)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게임뉴스 리스트
초기 모습 구현, 배그에 과거 에란겔 맵 나온다 2024-04-25
각성 공격대 열린다, 와우 용군단 4시즌 시작 2024-04-25
나이트 크로우, 대전쟁 콘텐츠 '크루세이드' 추가 2024-04-25
[오늘의 스팀] 돈 스타브 개발사 던전 크롤러 호평 2024-04-25
라그나로크 비긴즈에 마법의 도시 '게펜' 추가 2024-04-25
 
 
 장르순위 - RTS
순위 게임명 점유율
전일대비
회사소개 게임트릭스소개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이메일무단수집거부 제휴문의 사이트맵
    콘텐츠제공서비스 품질인증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