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은 29일, 서든어택 64비트 클라이언트 업데이트를 했다.
64비트 클라이언트 전환은 지난 6월 초 사전 테스트를 통해 안정성을 검증하고, 이번에 라이브 서버에 도입했다. 데이터 처리 방식 변경으로 게임 실행 및 맵 로딩 속도가 더 빨라지며, 윈도우 10 환경 최적화로 게임 내 자잘한 렉과 끊김 현상이 완화된다.
이와 함께 쾌적한 게임 환경 조성을 위한 칭찬 시스템이 랭크전, 클랜 랭크전, 토너먼트까지 확장된다. 게임 한 번 당 1회 아군 중 1명을 칭찬할 수 있으며, 칭찬받은 횟수에 따라 매너 등급이 상승한다.
또한 7월 6일까지 랭크전 2023 특별시즌:ALL을 운영한다. 폭파미션에 존재하는 모든 맵을 랭크전에서 만나볼 수 있다. 빠른 등급 상승을 위해 동일 등급 내에서의 승급전은 없애고, 등급 상승을 위한 승격전만 한다.
넥슨은 특별시즌 기간에 랭크전에서 특정 미션을 달성한 유저에게 영구제 밀봉(1개), G18(MG) 니케(7일), 돌격무기 프리티켓(1개) 등을 지급한다. 아울러 같은 기간 매일 오후 7시부터 10시까지 이벤트 미션을 달성하면 에픽 프리미엄: 플로라B 세트 영구제, 에픽 무기 박스 AK47(IK) 스탠실 영구제 등을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마젠타, 한갱, 쵸단까지 서든어택 인기BJ 캐릭터 3종을 출시한다. 7월 13일까지 캐릭터 세트 7일 이상 수집 시 영구제 밀봉 아이템 최대 3개와 캐릭터 프리티켓 6개를 지급하고, 누적 보유 기간 300일 달성 시 마갱단 영구제 선택권을 준다.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