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 프라임 비디오에서 공개된 '시크릿 레벨'에 크로스파이어 기반 애니메이션이 등장했다.
스마일게이트는 11일, 크로스파이어 기반 애니메이션 ‘굿 컨플릭트(Good Conflict)’가 시크릿 레벨을 통해 정식 공개됐다고 밝혔다. 시크릿 레벨은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에서 방영되는 글로벌 유명 게임 IP 기반 앤솔로지 애니메이션 시리즈로, 데드풀을 연출한 바 있는 팀 밀러의 제작을 필두로 유명 스태프들이 모여 관심을 끈 바 있다.
굿 컨플릭트는 서로 다른 이념을 가진 두 용병 그룹 간의 생사를 건 치열한 전투를 흥미진진하게 그려냈다. 감독은 '어나더 데이 오브 라이프' 감독으로 유명한 데미안 네노프가 맡았으며, 클라우디아 더밋, 리키 휘틀, 사무엘 루킨 등의 배우들이 참여했다.
스마일게이트 IP사업총괄 백민정 상무는 “시크릿 레벨은 전 세계에서 오랜 기간 사랑받고 있는 명작들의 새로운 매력을 볼 수 있는 작품”이라며, “한국 게임 IP 중 유일하게 포함된 크로스파이어도 굿 컨플릭트를 통해 애니메이션으로서의 새로운 매력을 글로벌 팬들에게 선보일 것으로 기대한다. 앞으로도 스마일게이트는 인기 IP를 기반으로 한 다양한 유형의 콘텐츠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시크릿 레벨에서는 크로스파이어를 비롯 ‘던전 앤 드래곤(Dungeons & Dragons)’, ‘팩맨(Pac-Man)’, ‘메가맨(Mega Man)’ 등 다양한 유명 게임 IP 기반 애니메이션을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