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든어택 '콤보패스' 출시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20일 자사 온라인 FPS '서든어택'에 신규 혜택을 포함한 콤보패스를 출시했다.
콤보패스는 일일 퀘스트를 수행하고 레벨을 성장시켜 각종 게임 아이템과 최대 300% 추가 경험치 혜택을 획득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서든패스와 함께 보유하면 기존 혜택에 더해 G350(MG) Chroma 영구제, SP 등 추가 보상이 주어지는 콤보 부스트 혜택이 적용된다.
이와 함께 마이건2 레벨을 적 처치 뿐만 아니라 제작재료 아이템을 사용해 상승시킬 수 있다. 게임 내 연구소에서 정해진 수량의 제작재료를 소모해 마이건2 레벨을 높일 수 있으며, 개조가 가능한 마이건2는 최대 레벨 달성 시 개조 기능을 이어서 이용할 수 있다.
콤보패스 출시를 기념해 23일까지 그리고 25일에 하루 한 번 정해진 문구를 전체 채팅에 입력하면 영구제 밀봉과 경험치를 제공한다. 또, 3월 6일까지 정해진 게임 플레이 미션을 달성하고 최대 2,000 SP를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를 한다. 같은 기간에 게임 접속 시간에 따라 아이템 획득 기회를 1회 지급하고. 이를 총 30회 획득하면 AK47(IK) 쿠키앤크림 영구제, 패스티켓(10개), 20만 경험치를 추가로 선물한다.
이 밖에도 이용자 간 거래 시스템인 플리마켓의 신규 거래물품 업데이트에 맞춰 SP 영구제 상자, 마이건2 Lv.50 / Lv. 70 키트, 기간연장 영구제 상자 등을 특별 판매한다.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