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2의 나라 신규 레이드 '마녀의 성' 업데이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넷마블)
넷마블은 넷마블네오가 개발한 '제2의 나라: 크로스 월드(이하 제2의 나라)'에 신규 레이드 '마녀의 성'을 추가했다.
마녀의 성은 불의 마녀 ‘라티나’가 지키는 신규 레이드로, 그룹을 형성해 레이드에 참가할 수 있다. 레이드 참여 시 신규 레이드 전용 의상과 특별한 무기 코스튬을 획득할 수 있으며, 불 속성 레이드를 대비해 신규 물 속성 이마젠 '아르미' 픽업 이벤트도 한다. 레이드 최초 클리어 시 ‘최초 달성’ 칭호를 주고, 해당 서버 이용자 전원에게 1,000 다이아를 지급한다.
이 외에도 4월 24일 오전 10시까지 수정구·장신구 등 장비 2종의 고대석 각인을 34단계까지 강화할 수 있는 따스한 봄날 고대석 각인 지원 페스타 이벤트를 하며, 스페셜 EXP 필드 이벤트를 통해 사가르타 지역에서 사냥 시 많은 경험치를 제공한다.
이마젠 원정대 시즌5도 연다. 신규 탈 것 '루치 호핑볼'을 획득할 수 있으며, 시즌 보너스 이마젠 3종(야미·도키·쌈보)을 편성해 클리어하면, 루치 호핑볼 성장 재화를 얻을 수 있다.
한편 2월부터 실시한 증명의 전장 대회(NT: BLOOM)가 지난 15일 종료됐다. 증명의 전장은 권역별 전 서버 최상위 킹덤 32개가 토너먼트로 대결하는 30 대 30 전장 콘텐츠다. 한국에서는 '평화 킹덤'이 승리했다.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