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오스 레드, 로그 리부트와 로사 서버 업데이트 이미지 (사진제공: 블루포션게임즈)
블루포션게임즈 모바일 MMORPG ‘에오스 레드’가 신 대륙 에테르니아와 함께 신서버 로사를 열고, 로그 클래스 리부트를 업데이트했다.
신 대륙 에테르니아에서는 도시와 신규 필드 및 던전이 각각 2개씩 추가되며, 몬스터 사냥시 신규 신화 세트 장비를 획득할 수 있다. 그 외에 신규 보스 타락한 데이드라, 펫 퓨전 변신체, 태초, 고대, 신화, 전설, 영웅 등 각각 2종씩 총 10종의 펫, 태초 펫 합성 시스템 등이 추가됐다.
또한 기존 클래스인 로그가 리부트 되었다. 암살에 특화되어 대인전에서 강점을 보이는 로그는 쉐도우 하이딩이란 스킬을 통해 상태 이상 효과 제거가 가능하다. 또한 스킬 연계를 통해 상대방에게 더 큰 피해를 입힐 수 있게 되었다.
신규 서버 ‘로사’ 오픈과 함께 이벤트가 진행된다. 신규 사용자 출석 이벤트를 통해 14일 동안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신규 서버 버프 이벤트에서는 유타 서버를 포함해 경험치 1,000% 버프가 적용된다. 신규 서버 전용 상점에서는 각종 장신구의 제작서와 상급 펫 뽑기 카드 상자, 상급 미확인 몬스터 증표, 행운의 영혼석 상자 III, 펫 오브 상자를 구입할 수 있다.
도감 이벤트를 통해 펫 합성 실패를 복구할 수 있는 '차원의 소울'을 제작할 수 있다. 또한 로그 리부트를 기념하여 모든 사용자 대상으로 펫 3,000 뽑기가 진행되며, 영웅 펫을 확정적으로 지급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에오스 레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