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5주년 업데이트로 '하이델룬'이 추가된 창세기전 모바일 (사진제공: 라인게임즈)
미어캣게임즈가 개발하고 라인게임즈가 서비스하는 ‘창세기전 모바일: 아수라 프로젝트(이하 창세기전 모바일)’가 원스토어 게임 매출 순위 1위에 올랐다.
이번 1위 달성은 최근 1.5주년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된 게임 내 두 번째 아우터 원 등급 캐릭터 ‘하이델룬’을 비롯해, 지난 1월 등장한 바 있는 첫 번째 아우터 원 등급 캐릭터 ‘흑태자’의 복각 효과로 풀이된다. 업데이트 하루 만에 원스토어 매출 순위 1위를 차지했으며, 앱스토어 매출 순위도 7위까지 상승했다.
▲ 원스토어 매출 1위를 기록한 창세기전 모바일 (사진제공: 라인게임즈)
라인게임즈는 ‘창세기전 모바일’ 원스토어 매출 순위 1위 달성을 기념해 전체 이용자에게 소환권 111장을 지급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급되는 보상은 우편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오는 15일까지 서비스 1.5주년 기념 혜택 이벤트를 통해 신규 및 복귀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소환권 최대 700장을 지급하며, 꾸준히 게임을 즐기는 이용자도 이벤트 참여를 통해 최대 200장의 소환권을 획득할 수 있다.
라인게임즈 관계자는 “’창세기전 모바일’에 보내주신 이용자 분들의 호응에 감사 드린다”며 “성원에 보답 드리기 위해 앞으로도 더욱 재미있고 특색 있는 콘텐츠를 꾸준히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