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비노기 게토PC방 5시간 무료 이벤트 이미지 (사진제공: 엔미디어플랫폼)
엔미디어플랫폼은 10일부터 8월 6일까지 자사 PC방 관리 프로그램 '게토(GETO)PC방' 가맹점에서 마비노기 무료플레이 이벤트를 한다.
전국 게토PC방 무료플레이, 게토플러스 가입 매장 점주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이벤트에 신청할 수 있다. 무료이벤트 매장에서 마비노기를 플레이한 이용자의 이용료는 최대 5시간까지 분 단위로(분당 25원) 매장 점주에게 지급된다.
이용자는 게토 가맹점에서 마비노기를 최대 5시간까지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다. 5시간 플레이 시 매장에서 상품 구매 등에 사용할 수 있는 5,000 게토 포인트를 준다.
엔미디어플랫폼 관계자는 "이용자 분들께는 다양한 인기 게임의 플레이 기회 및 PC방 이용을 통한 즐거움을 선사하고, 가맹점주 분들에게는 여름 성수기를 앞두고 손님 모객 및 매출 상승의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했다"라고 전했다.
마비노기는 PC방 유저에게 추가 전투 경험치, 캐릭터 레벨 즉시 달성, PC방 전용 타이틀, 전용 무기/의상 대여, 각종 지원 아이템 등을 상시 지급한다. 이번 여름 PC방 스페셜 서포트(Special Support) 시즌에는 이벤트 기간에 강화된 일일 접속 보상, 누적 접속 보상 혜택이 제공된다.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