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가브 트릴로지 1주년 업데이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네오위즈)
서비스 1주년을 맞은 영웅전설: 가가브 트릴로지가 기념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네오위즈는 28일, ‘영웅전설: 가가브 트릴로지’ 서비스 1주년을 맞아 1주년 기념 출석 이벤트를 포함한 다양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영웅전설: 가가브 트릴로지는 니혼팔콤의 유명 IP 영웅전설 시리즈 중 가장 많은 인기를 끈 '가가브 트릴로지'를 재해석한 수집형 RPG다. 영웅전설3: 하얀 마녀, 영웅전설4: 주홍물방울, 영웅전설5: 바다의 함가까지 1,000년에 걸친 이야기를 담았다.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시작된 ‘1주년 기념 출석 이벤트’는 출석만 해도 영웅 소환권 1,000장을 지급한다. 더불어 1주년 기념 쿠폰 및 특별 푸시와 퀴즈 이벤트를 통해 영웅 소환권과 기원무기 소환권을 보상으로 제공한다.
또, 신규 전설 영웅 ‘레오네’가 인게임 캐릭터로 등장한다. 레오네는 영웅전설5: 바다의 함가의 주요 인물로, 원작 팬들에게 특별한 향수를 떠오르게 한다. 게임 내 모든 영웅이 1주년을 다 함께 축하하는 콘텐츠 ‘한 여름밤의 음악회’ 시나리오도 공개됐다. 시나리오에 참여한 유저는 다양한 재화를 획득할 수 있다.
한편, 네오위즈는 영웅전설: 가가브 트릴로지 공식 카페를 통해 게임 굿즈를 지급하는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한다.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