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탈 기어 솔리드 델타: 스네이크 이터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코나미디지털엔터테인먼트)
2004년작 메탈 기어 솔리드 3: 스네이크 이터의 리메이크작이 정식 출시됐다.
코나미디지털엔터테인먼트(이하 코나미)는 28일, ‘메탈 기어 솔리드 델타: 스네이크 이터’를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메탈 기어 솔리드 델타: 스네이크 이터’는 2004년 PlayStation 2로 발매된 ‘메탈 기어 솔리드 3: 스네이크 이터’의 리메이크 작이다.
본작은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온 원작의 스토리와 캐릭터, 플레이 방식, 성우진 등을 계승한 것이 특징이다. 더해 발전된 전투 요소, 최신 그래픽과 사운드 등으로 빅 보스의 오리지널 스토리를 새롭게 구현해 재미를 더했다. 원작의 이스터에그 ‘가이 새비지(Guy Savage)’가 모든 플랫폼에 제공되며, PS5와 스팀 버전에서는 ‘스네이크 VS 몽키’를, Xbox 시리즈 X/S 버전에서는 ‘스네이크 VS 봄버맨’을 특별 모드로 제공해 이목을 끈다.
▲ 메탈 기어 솔리드 델타: 스네이크 이터 출시 트레일러 (영상출처: 코나미 공식 유튜브 채널)
더불어 올 가을에는 온라인 멀티플레이 모드 ‘폭스 헌트(FOX HUNT)’도 예고됐다. 해당 콘텐츠는 원작과 동일한 세계관 속에서 펼쳐지는 숨바꼭질 방식의 추격전으로, 긴장감 넘치는 심리전과 역동적인 전투가 어우러진 색다른 경험을 제공한다.
한편, 코나미는 출시를 기념해 공식 유튜브 채널에 ‘메탈 기어’ 팬들에게 친숙한 성우 데이비드 헤이터와 로리 앨런 등이 참여한 ‘레거시(Legacy)’ 시리즈 신규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메탈 기어 솔리드 델타: 스네이크 이터’에 대해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