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V4 시즌: 유니언 업데이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30일 'V4(Victory For)'에 시즌: 유니언(UNION)'을 업데이트하고, 6주년 기념 이벤트를 연다.
먼저 '길드 아레나'는 길드원이 함께 진행하는 대규모 협동 콘텐츠다. 길드 던전 상위 16개 길드가 참여한다. 4개 길드가 한 그룹으로 매칭돼 각 그룹 내에서 토너먼트 경쟁을 펼친다. 1라운드에서 승리한 길드는 2라운드 결승전에 오른다. 참가한 모든 길드원은 승패와 기여도에 따라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또 다른 길드 콘텐츠 '영지 쟁탈전'은 시즌제로 전환했다. 매 시즌이 시작되면 이전 영지 소유 현황이 초기화되며, 소유 가능한 수량을 1개에서 3개로 확대했다. 일정 강화 단계를 달성한 장비를 한층 더 성장시킬 수 있는 '초월'도 추가했다. 이 밖에도 나이트 클래스 스킬 및 특화 밸런스를 조정했다.
넥슨은 V4 서비스 6주년을 기념해 11월 27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유저에게 'The V PLUS 복구권'과 'The V PLUS 성장 세트'를 지급한다. 같은 기간에 '6주년 영웅들의 연회' 이벤트에서 골드를 활용해 경지의 비결, 경지의 파편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또, 내년 1월 28일까지 6주년 90일 출석 이벤트를 통해 전설 그림자/소환 선택 상자, 신화 소환 선택 상자 등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V4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