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 혼자만 레벨업: 카르마 지스타 2025 시연 공간 현장 (사진제공: 넷마블)
넷마블은 지스타 2025에서 나 혼자만 레벨업: 카르마 무대 이벤트를 선보인다.
먼저 현장을 방문한 관람객을 대상으로 나 혼자만 레벨업: 카르마 시연 버전을 플레이하고, 경품을 획득할 수 있는 타임어택 랭킹전을 진행한다.
타임어택 랭킹전은 다수의 스테이지로 구성되며, 보스 3마리 토벌이 목표다. 가장 빨리 클리어한 상위 10명은 랭킹 보드에 닉네임이 등재되고, UMPC '리전 고 2', RTX 5060 Ti, 레이저 게이밍 키보드, 레이저 게이밍 마우스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시연과 설문조사에 참여한 관람객에게 행운의 포토카드(스크래치 복권) 2장을 제공한다. 경품은 RTX 5060 Ti 그래픽카드, 레이저 게이밍 키보드, 레이저 마우스, 성진우 아크릴스탠드, 게임 쿠폰 코드 등으로 꽝 없이 누구나 획득 가능하다.
지스타 2025 기간 동안 매일 나 혼자만 레벨업: 카르마 부스에 방문하는 선착순 40명에게 캔뱃지 세트를 증정한다. 3D 성진우와 용제, 이그리트를 실사 사이즈로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성진우와 그림자 군단' 포토존도 운영한다. 포토존 인증샷을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게시하면, 추첨을 통해 배달의민족 상품권 2만 원권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인플루언서가 2 대 2 팀전으로 '나 혼자만 레벨업: 카르마' 이벤트 모드를 플레이하는 ‘운칠컨삼 스테이지 대전!’이 진행된다. 13일 오후 1시, 14일 오후 12시 30분, 16일 오후 12시 40분까지 세 차례다. 13일에는 ‘와나나’와 ‘김은별’, 14일에는 ‘따효니’, ‘소풍왔니’, ‘박민정’, ‘지원’, 16일에는 ‘닛몰캐쉬’, ‘일오팔’, ‘따효니’, ‘룩삼’이 출연한다.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