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테일즈런너 '테일즈 아틀리에' 사전 콘텐츠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블로믹스)
블로믹스와 라온엔터테인먼트는 테일즈런너에 겨울 시즌 콘텐츠 '테일즈 아틀리에' 사전 콘텐츠를 선보였다. 겨울 시즌 콘텐츠을 소개하는 프롤로그 형태로, 새로운 이야기를 미리 경험해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먼저 겨울 시즌의 서막을 여는 이벤트 '사라진 리나의 흔적'이 진행된다. 공원 내 NPC(NonPlayer Character)를 통해 사라진 캐릭터 '리나'를 둘러싼 단서를 따라가며 스토리를 진행한다.
게임 플레이와 일일 미션으로 획득한 '감별용 돋보기'로 주어진 단서를 조사하면 보상을 받는다. 감별용 돋보기 사용 누적 횟수에 따라 리나 펫, '발레리나의 꿈' 칭호 등도 추가 제공된다. 아울러 지난 여름 채널 '애니멀 빌리지'에서 한시적으로 공개했던 협동 맵 '애니빌 보안관청' 2종이 상시 콘텐츠로 전환됐다.
신규 캡슐을 통해 레전더리 아이템 '인서트 코인 라이트건'과 '인서트 코인 크라운', '인서트 코인 복장'을 획득할 수 있고, 자브 꽃단장 2탄 상자에서는 눈사람 코스튬, 자브사우르스 등 신규 복장을 만나볼 수 있다.
편의성도 개선했다. 대기실에 '퀵 이동'이 추가되어 공원 내 NPC에 더 쉽게 접근할 수 있다. 아이템 교환 목록에 검색 기능이 추가됐고, 버프 아이콘이 대기실에서도 표시된다.
라온엔터테인먼트 이재준 PD는 "이번 사전 이벤트는 곧 공개될 겨울 채널 '테일즈 아틀리에'의 세계관을 먼저 경험할 수 있는 기회"라며 "풍성한 보상을 준비한 만큼 사전 등록과 이벤트에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