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타세이비어 '타오르는 촛불과 토끼의 환영회' 이벤트 이미지 (사진제공: 스튜디오비사이드)
스튜디오비사이드는 신작 모바일게임 '스타세이비어'의 첫 번째 이벤트 업데이트를 27일 했다.
업데이트의 핵심은 정식 서비스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이벤트 스토리 '타오르는 촛불과 토끼의 환영회'다. ‘실종된 벨 리스를 찾아 카지노에 난입하는 두명의 메이드'를 테마로 하며, 두 캐릭터의 좌충우돌 모험기를 다룬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신규 픽업 캐릭터 2종이 합류한다. 이벤트 스토리에 등장하는 바니걸 의상과 콘셉트의 '리틀 타이런트:스칼렛'과 '플로리스 블루 로즈:클레어'로, 모두 SSR 등급이다.
▲ 타오르는 촛불과 토끼의 환영회 소개 영상 (영상출처: 스타세이비어 공식 유튜브 채널)
유저들의 몰입도를 높여줄 신규 시스템 '엑스트라 모멘트'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도입된다. '엑스트라 모멘트'는 캐릭터들의 더욱 다양하고 매력적인 모습을 감상할 수 있는 기능으로, 유저들에게 시각적인 만족감을 더해줄 전망이다.
스튜디오비사이드는 이번 첫 업데이트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업데이트 당일부터 게임에 접속하면 보상을 받는 출석 이벤트가 시작되며, 이번 업데이트에 등장한 아르카나 선택권과 캐릭터 인연 조각 등 주요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스타세이비어'의 첫 번째 이벤트 '타오르는 촛불과 토끼의 환영회' 및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플로리스 블루 로즈:클레어 스크린샷 (사진: 게임메카 촬영)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