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월드 오브 탱크: 히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워게이밍)
워게이밍은 30일, 자사 신작 ‘월드 오브 탱크: 히트(World of Tanks: HEAT)’의 요원, 전차, 지도, 다양한 시스템을 소개하는 비디오 시리즈를 공개한다. 시리즈 첫 번째 에피소드 ‘파운데이션: 히트의 근원’은 게임 배경과 고강도 기갑 전투를 보여준다.
월드 오브 탱크: 히트는 제2차 세계 대전 이후 가상 세계를 배경으로 하며, 실험적인 기술과 기갑 전투가 전세계 분쟁을 제어하는 세계로 플레이어를 안내한다. 다양한 지역에서 펼쳐지는 전투 속에서 정예 요원들과 실험적인 전차들은 평화와 전면전 사이의 최후의 방어선 역할을 한다.
▲ 월드 오브 탱크: 히트 '파운데이션: 히트의 근원' (영상제공: 워게이밍)
이 전투를 이끄는 것은 바로 고효율 기갑 팀이다. 이들은 분쟁이 발생하기 전 이를 막기 위해 파견된 정예 요원들이다. 각 요원은 최대 2대의 전용 전차를 지휘할 수 있고, 이 전차들은 단순한 무기가 아니라 요원 개성을 드러내는 존재다. 완벽하게 업그레이드하고 깊이 있게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으며, 플레이 스타일에 맞춰 진화한다.
영상을 통해 전장 곳곳에 위치한 다수의 거점을 점령하고 이를 사수해 점수를 쌓아야 하는 정복전과 적을 처치한 뒤 떨어진 토큰을 수집하면 점수가 쌓이는 섬멸전, 한 번에 하나의 거점을 두고 이를 점령할 때마다 점수를 획득하는 거점전, 점령 구역을 빼앗기지 않고 장악하는 팀이 승리하는 장악전 등 핵심 모드도 살펴볼 수 있다.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