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9일 쇼케이스를 예정한 캡콤 신작 ‘드래곤즈 도그마 2’에 대한 주요 정보가 예상치 못한 경로로 유출됐다. 이 내용이 사실이라면 게임은 내년 3월에 출시된다.
정보가 유출된 경로는 유럽 게임 등급분류 기관인 PEGI 공식 홈페이지다. 드래곤즈 도그마 2가 폭력성, 게임 내 소액결제 등으로 18세 이상 등급을 받았다는 정보와 함께 출시 일정이 같이 공개된 것이다. 이에 따르면 드래곤즈 도그마 2는 PC, PS5, Xbox 시리즈 X/S로 내년 3월 22일 발매된다. 이 내용은 현재 PEGI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내려간 상황이다.
드래곤즈 도그마 2에 대해 캡콤은 오는 29일 오전 6시에 게임에 대한 자세한 이야기를 전하는 쇼케이스 영상을 공개한다. 영상은 15분 분량이며 드래곤즈 도그마 2를 맡고 있는 이츠노 히데아키 디렉터와 히라바야시 요시야키 프로듀서가 여러 소식을 전한다. 유출된 데로 내년 3월 22일 출시가 사실이라면 이 쇼케이스에서 발표할 가능성이 높다.
한편, 캡콤은 지난 10월 자사 실적발표 컨퍼런스콜 질의응답을 통해 내년 3월까지 역전재판 456 오도로키 셀렉션과 아직 발표하지 않은 주요 타이틀을 출시할 것이라 밝힌 바 있다. 당시에는 몬스터 헌터 미공개 타이틀이 유력후보로 떠올랐으나, 캡콤 측이 언급한 ‘발표’가 출시 일정이라면 드래곤즈 도그마 2일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다.
다만, 앞서 밝혔듯이 캡콤이 공식 채널을 통해 드래곤즈 도그마 2 발매 일정을 공개하지는 않았기에 정식 발표를 기다려볼 필요가 있다. 단기적으로는 오는 29일 방영하는 캡콤 쇼케이스를 통해 확인해볼 수 있을 전망이다.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