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엇 게임즈가 넷플릭스 독점 애니메이션 시리즈 아케인 시즌 2(Arcane Season Two) 공개를 맞아 신세계백화점과 협업을 진행한다.
우선 11월 1일(금)부터 신세계백화점 본점에 위치한 신세계 스퀘어에서 아케인 시즌 2 비주얼 아트를 선보인다. 또한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센트럴시티에는 아케인 시즌 2 팝업 공간이 마련된다. 1층 오픈 스테이지에서 아케인 시즌 2 인게임 콘텐츠를 비롯해 포토존, 브랜드 컬래버 굿즈, 크리에이터 ‘아리키친’의 아케인 시즌 2 한정판 디저트 등을 즐길 수 있다. 팝업 공간은 11월 8일(금)부터 17일(일)까지 운영되며, 라이엇 스토어 등 일부 공간은 19일(화)까지 이용할 수 있다.
아케인 시즌 2 공개일인 11월 9일(토)에는 500여 명을 초청해 단체관람을 진행한다. 메가박스 센트럴 내 다섯 개의 상영관이 워치파티 전용 공간으로 탈바꿈되며, 이벤트에 참여 후 팝업 공간을 방문하면 특별 선물이 주어진다. 본 이벤트는 라이엇 게임즈 소셜미디어 또는 신세계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아케인 시즌 2는 국내 기준 11월 9일(토), 16일(토), 23일(토)에 걸쳐 총 3막으로 공개되며, 넷플릭스에서 시청할 수 있다.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