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한2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플레이위드코리아)
플레이위드코리아는 플레이위드게임즈가 개발한 MMORPG '로한2' 2분기 콘텐츠 업데이트 계획을 발표했다.
오는 6월까지 서버 이전 기능, 신규 지역 '리옴', 120 레벨 제한 장비, 콘텐츠 편의성 개선, 암흑도약을 선보인다. 먼저 오는 23일 적용하는 서버 이전 시스템은 서버 내 모든 정보를 다른 서버로 이전하는 것이다. 레벨, 기간, 이전 횟수 제한이 있으며, 이전 조건에 따라 원하는 서버로 정보를 옮길 수 있다.
이어서 신규 지역으로 등장하는 '리옴'은 111~ 120 레벨 구간으로, 지역에 맞는 레벨 몬스터를 사냥해 신규 장비 및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여기에 120레벨 제한 장비가 등장하며, 3가지 서브 옵션이 추가된다. 또 무기·문양 강화·승급 등 장비 조합·강화 편의성도 높인다.
마지막으로 오는 5월에 암흑도약을 업데이트한다. 암흑 도약은 서버 간 경쟁 콘텐츠다. 시즌제로 운영되며, 시즌 중 일정 시간 동안 상대 서버로 넘어가 서버 침공, 몬스터 사냥 등을 즐길 수 있다.
플레이위드코리아 관계자는 "로한2는 한국과 대만에 쾌적한 서비스, 안정적인 매출로 서비스 순항 중이며, 2분기 중 업데이트 되는 다양한 콘텐츠는 로한2만의 재미를 더욱 느낄 수 있으니 보다 많은 기대와 관심을 바란다"고 밝혔다.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