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리가르드의 장미 이벤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블루포션게임즈)
블루포션게임즈 모바일 MMORPG ‘에오스 레드’가 '프리가르드의 장미' 콘텐츠와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기존 영혼이 부여된 장비에 추가로 능력치를 부여할 수 있는 '세공' 시스템이 추가됐으며, 15강화가 최대였던 장신구, 성유물, 쥬얼을 16강화 이상 진행할 수 있게 되었다. 15강화까지와는 다르게 16강화 이상을 도전하다 실패해도 장비가 파괴되지 않게 되어 15강화를 달성한 사용자들의 부담을 덜었다.
클래스 간의 밸런스를 위하여 모든 클래스 신화 등급 하의에 발동 스킬이 추가됐다. 물리 공격과 마법 공격으로 성장이 나누어지는 팔라딘의 신규 전설 무기도 업데이트됐다.
추가된 영원의 정원 3층에서는 용기사의 수습 증표, 용기사의 문장, 전설 등급 스킬북, 전설 장비 상자, 전설 제작서, 빛나는 보석등을 획득할 수 있다.
5월의 마지막 주에 시작되는 프리가르드의 장미 이벤트에서는 몬스터 사냥시 장미 꽃다발 20개, 향수 2개를 얻을 수 있다. 장미 꽃다발을 통해서 펫 상자, 몬스터 증표, 소울 각인 상자 등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블루포션 관계자는 "4월에 진행된 에피소드 8과 신규서버 로사 오픈을 통해 신규 및 기존 사용자들의 높은 호응을 확인했다"라며, "분위기를 이어가기 위해 사용자 중심의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준비했다"라고 말했다.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