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풋볼 매니저 26 스크린샷 (사진출처: 스팀 공식 페이지)
풋볼 매니저 25가 출시 연기 끝에 취소되며 팬들의 아쉬움을 산 가운데, 풋볼 매니저 26이 첫 트레일러를 통해 다시 한 번 모습을 드러냈다. 유니티 엔진을 기반으로 한 발전된 비주얼을 확인할 수 있다.
세가는 지난 4일 풋볼 매니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풋볼 매니저 26' 퍼스트 룩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1분 분량의 영상을 통해 축구 경기 플레이 장면이 담겼으며, 진보된 그래픽을 바탕으로 몰입도와 현장감을 강화한 게임성을 선보일 것임을 예고했다.
제작진은 유니티 엔진을 통해 UI와 그래픽을 개선해 더 직관적이고 깔끔한 플레이를 구현할 것이라 밝혔다. 프리미어 리그 라이선스를 활용한 새로운 매치 데이도 구현하며, 이 외 여러 신규 요소를 추가한다.
영상을 본 팬들은 전작보다 나아진 그래픽에는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지만, UI의 변화가 공개되지 않아 아쉽다는 반응을 보였다.
▲ 풋볼 매니저 26 퍼스트 룩 트레일러 (영상출처: 게임 공식 유튜브 채널)
풋볼 매니저 26은 축구 감독이 되어 팀을 운영하는 과정을 다룬 축구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감독 프로필과 배경 스토리를 작성한 후, 전 세계 축구 클럽 중 원하는 곳을 선택해 플레이할 수 있다. 지역 세미프로팀부터 유수의 명문 클럽팀이 되기까지, 최정상을 목표로 팀을 이끌어가야 한다.
게임은 PC로 출시되며, 한국어 자막을 지원한다. 발매 일정은 아직 발표되지 않았고, 현재 스팀 공식 페이지에서 찜 목록에 등록할 수 있다.
▲ 폿볼 매니저 26 스크린샷 (사진출처: 스팀 공식 페이지)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