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14일 공개된 할로우 나이트: 실크송 신규 패치 노트 (사진출처: 스팀)
할로우 나이트: 실크송에 지난 14일 새로운 패치가 적용됐다. 이번 업데이트 핵심은 컨트롤러 지원 확장과 밸런스 조정, 버그 수정이다.
우선 컨트롤러 지원에 듀얼센스 엣지가 추가됐다. 맥에서도 각종 컨트롤러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이와 함께 이제 컨트롤러 연결이 끊어질 경우 게임이 일시정지되도록 했고, 기타 컨트롤러 관련 버그가 수정됐다.
일부 실크 기술 성능도 조정됐다. 중반부에 얻을 수 있는 실크 기술인 ‘날카로운 찌르기’와 ‘십자수’ 피해량이 상향됐으며, ‘실 폭풍’은 바늘 강화 단계에 따라 상승하는 대미지 수치가 소폭 하락했다. 그 외 일부 구간에서 강력한 성능을 발휘하던 ‘룬 격노’는 피해량 스케일링이 다른 기술과 비슷한 수준으로 바뀌었다.
버그 수정도 이어졌다. 먼저 도구 피해량을 향상시키는 ‘제작 키트’가 간혹 파란색 도구에는 적용되지 않는 현상이 고쳐졌다. 또한 더 이상 갑목의 숲 등장 보스 ‘세스’가 간혹 화면 밖으로 이탈하거나, 전투 시작 시 무적 상태로 등장하지 않는다. 그 외에도 작살 기술이 간혹 실크를 2칸씩 획득하는 문제, 특정 구간에서 ‘톱니파리’ 몬스터가 이상한 위치에서 나타나는 문제 등 다양한 버그가 수정됐다.
[관련기사]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