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리프 유니버스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위메이드맥스)
위메이드맥스는 갈라랩이 개발하고 위메이드커넥트가 서비스하는 글로벌 웹 MMORPG ‘프리프 유니버스(Flyff Universe)’의 한국 전용 서버 ‘데미안'을 정식 오픈했다.
이번에 오픈한 ‘데미안’은 한국 이용자 전용으로 설계됐다 국내 플레이어 대상으로 더 안정적인 플레이 환경과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시스템을 제공한다. 기존 글로벌 서버에서 플레이하던 국내 유저들은 자동으로 ‘데미안’ 서버로 이전되며, 데이터는 그대로 유지된다.
위메이드커넥트는 ‘데미안’ 오픈을 맞아 한국 서버 전용 이벤트를 한다. 2026년 1월 22일까지 약 3개월간 경험치와 아이템 드롭률을 2배로 올려주는 스페셜 버프를 모든 캐릭터에게 상시 제공한다.
공식 서버 오픈에 앞서 실시한 사전 예약 이벤트에 참여한 유저들에게는 전용 쿠폰을 통해 ▲스페셜 비행 선택 상자(30일) ▲스페셜 픽업 펫 선택 상자(30일) ▲모험가의 행운 플라스크 ▲증폭의 주문서 등 다양한 보상을 함께 지급한다.
국내 유저들의 접근성을 위해 게임매니아, 온게이트, 한게임 등 포털 플랫폼을 통한 채널링 서비스를 함께 제공한다. 이를 통해 신규 및 복귀 유저들이 ‘프리프 유니버스’를 찾을 수 있도록 지원한다.
위메이드커넥트 이호대 대표는 “’프리프 유니버스’의 핵심 가치는 다른 유저들과 자유롭게 소통하고 함께 호흡하며 느끼는 즐거움”이라며 “국내 유저들이 게임에 더욱 안정적으로 정착할 수 있도록 필요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