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창세기전 모바일 나노마신 컬래버레이션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라인게임즈)
라인게임즈가 28일, 미어캣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SRPG ‘창세기전 모바일: 아수라 프로젝트(이하 창세기전 모바일)’에서 인기 웹툰 ‘나노마신’과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 이와 함께 창세기전2’ 메인 스토리 최종장이 업데이트됐다.
창세기전 모바일에서 타 콘텐츠와 컬래버를 진행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나노마신’ 캐릭터인 ‘천마 천여운’과 해당 캐릭터의 이격 캐릭터인 ‘소교주 천여운’이 추가됐다. 이 밖에도 이세계에서 온 무림 고수 ‘천여운’과 ‘문규’가 제국검법 정통 계승자인 ‘칼스 브란트’를 만나 펼치는 이야기를 다룬 이벤트 스토리도 선보인다.
▲ 창세기전 모바일 나노마신 컬래버 PV (영상출처: 창세기전 공식 유튜브 채널)
오는 11월 11일 점검 전까지 다양한 보상이 담긴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스토리, 출석 이벤트 등을 완료하면 ‘소교주 천여운’을 확정 지급하며, ‘전설 방어구 상자’ 및 ‘전설 무기 상자’, 소환권 120장, 각종 성장 재료를를 획득할 수 있다.
그 외에도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메인 스토리 51장이 추가됐다. 이로써 게임 출시부터 이어져 온 ‘창세기전2’ 스토리 대단원의 막을 내렸다. 이를 기념해 51장 클리어 시 전설 등급 캐릭터 (이올린 팬드래건, 성왕 라시드 팬드래건, 회색기사단 G.S)가 지급되며, 최종 스토리 업데이트를 기념하는 신규 장신구 1종과 기념 프로필, 프레임(테두리) 등 보상을 얻을 수 있다.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