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스트 소드 1주년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위메이드맥스)
위메이드맥스는 자회사 위메이드커넥트가 서비스하고 코드캣이 개발한 서브컬처 모바일게임 '로스트 소드'의 출시 1주년 기념 콘텐츠 정보를 공개했다.
1주년 특별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캐릭터 '모건 르 페이'를 공개할 예정이다. 작중 인기 캐릭터로 사랑받고 있는 '모르가나'가 '요정왕'으로 각성한 모습이다. 성숙해진 외형과 발전된 스킬 효과, 강화된 성능을 보유하고 있다.
올 1월 한국 시장에 먼저 출시한 '로스트 소드'는 다가오는 2026년 1월 1주년을 맞아 카카오게임 페이지를 통해 사전 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전 예약에 참여한 유저들에게는 다이아 2,000개와 고급 캐릭터 소환권, 고급 펫 소환권 등 보상을 제공한다.
▲ 로스트 소드, 신규 애니메이션 예고 영상 (영상출처: 로스트 소드 공식 유튜브 채널)
이와 함께 '로스트 소드'는 오는 12월 5일부터 7일까지 3일간 일산 킨텍스(KINTEX)에서 열리는 '애니메이션 게임 페스티벌(Anime X Game Festival, 이하 AGF) 2025'에 참가한다. 현장에서는 신규 PV를 최초로 공개하며 방문객을 대상으로 상품을 제공한다. 또한 아크릴 스탠드, 온도 변화 머그컵, 장패드, 아크릴 휴대폰 거치대, 일러스트 엽서북 등 상품 전시 및 판매도 진행한다.
코드캣 김제헌 대표는 "1년 동안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신 유저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보상과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신규 PV를 포함해 '로스트 소드'만의 재미를 즐길 수 있는 이번 AGF 2025 행사에도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