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미디어플랫폼은 11일 자사 PC방 관리프로그램 게토(GETO) 이용 매장 대상으로 FC 온라인 PC방 핫타임 이벤트를 한다.
10월 12일부터 11월 24일까지 매주 주말 포포 PC방 부천점, 욜로 PC방 대구 직영점, 펄스 PC 부평점, 에스알피 PC방 미사점 등 총 14개 PC방에서 순차적으로 한다.
먼저, 매장 내 FC 온라인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게토 포인트 2,000원, 넥슨캐시 1,000원을 지급하며, 접속한 이용자 중 보유한 구단 가치가 가장 높은 유저와 가장 낮은 유저에게 게토 포인트 10,000원을 추가로 선물한다.
PC방 대회도 개최한다. 당일 참여 인원에 따라 더블 엘리미네이션(32명 미만), 싱글 토너먼트(32명 이상)로 진행하며, 1등에게는 게토 포인트 12만 원, 장패드, 6,000억 BP를 제공한다. 2, 3, 4등에게도 경품을 지급한다. 또, 현장 추첨 이벤트를 통해 게토 포인트 3만 원도 추가로 증정한다.
엔미디어플랫폼 관계자는 "올 하반기부터 게토 PC방 핫타임 이벤트를 진행하며 PC방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재미를 제공하고 있다"라며 "이번 이벤트는 많은 이용자 분들께서 즐겨 주고 계시는 ‘FC 온라인’을 소재로 더욱 풍성한 즐길 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게토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