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승리의 여신: 니케 2.5주년 오프라인 행사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레벨 인피니트)
거품 속 리틀 머메이드를 만날 수 있는 대형 에어돔을 포함, 특별한 포토존이 마련된 오프라인 행사가 개최된다.
레벨 인피니트는 22일, 승리의 여신: 니케 2.5주년 기념 오프라인 행사 ‘리틀 머메이드의 버블 에어리어’를 개최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오프라인 행사는 2.5주년 업데이트를 통해 새롭게 선보일 캐릭터 ‘리틀 머메이드’와 그녀의 세계를 테마로 꾸며졌다. 행사는 오는 5월 2일부터 4일까지 총 3일간 서울 광진구 커먼그라운드에서 열린다.
오프라인 이벤트 현장에는 '리틀 머메이드 버블 포토존'과 '2.5주년 기념 스페셜 벽화', '버블 에어리어 한정판 굿즈 부스' 등 주요 체험존이 준비될 예정이다. 더불어 지휘관 인증 시 리틀 머메이드의 스페셜 쿠폰과 리틀 머메이드 생수를, SNS 인증 시 특별 이벤트 미션 굿즈 뽑기를 통해 리틀 머메이드 캔뱃지 혹은 리틀 머메이드 아크릴 쉐이커 키링 중 1종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현장 방문 이벤트 미션도 제공된다.
이번 이벤트는 원활한 행사장 관람을 위해 100% 예약제로 운영된다. 행사장 관람 및 현장 방문 이벤트 미션 참여도 사전 예약 방문자만 가능하다. 오프라인 행사 방문 예약은 오는 23일 오전 11시부터 네이버 예약을 통해 가능하며, 행사가 진행되는 3일간 1인 1회만 참여할 수 있다.
승리의 여신: 니케 2.5주년 오프라인 행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니케 공식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