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차-백 개의 검 이야기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7쿼크)
H2 인터렉티브는 ‘7쿼크’가 개발한 액션 로그라이트 RPG ‘야차-백 개의 검 이야기(Yasha: Legends of the Demon Blade, 이하 야차)’ 한국어판을 15일 PC, PS4, PS5 닌텐도 스위치로 정식 출시했다.
야차는 요괴가 날뛰는 일본의 에도 시대를 배경으로, 서로 다른 무기와 공격 수단을 가진 세 주인공의 모험담을 그려낸다. 먼 옛날 인간과 요괴가 함께 살았다. 간혹 불화가 일어났지만, 두 진영은 평화를 지키고자 노력했다. 하지만 마계의 군주 ‘구미호’가 등장해 세력을 규합하고 인간 세계에 혼란을 불러일으켰다.
▲ 야차 한국어판 출시 영상 (영상출처: H2 인터렉티브 공식 유튜브 채널)
이에 플레이어는 세 명의 주인공을 통해 ‘구미호’의 세력에 맞서 평화를 되찾는 모험을 시작한다. 닌자 시구레, 오니 특사 사라, 호랑이 수인 타케토라를 조작할 수 있다. 도합 3가지 챕터가 제공되며, 사망하면 처음으로 되돌아간다. 등장하는 보스는 매 판 동일하며, 사망시 획득한 자원을 소모해 캐릭터를 강화할 수 있다.
야차 한국어판은 기종에 따라 일부 다듬어지지 않은 수정 전 문장이 포함되어 있다. 온라인 패치를 통해 수정 사항을 업데이트 받을 수 있다.
▲ 야차-백 개의 검 이야기 스크린샷 (사진제공: 7쿼크)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