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엘든 링 밤의 통치자 대표 이미지 (사진출처: 반다이남코 공식 홈페이지)
엘든 링 밤의 통치자에 2인 플레이가 업데이트된다.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는 26일, 스팀을 통해 '엘든 링 밤의 통치자(이하 밤의 통치자)' 1.02 업데이트 소식을 전했다. 오는 30일 진행되는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UI 최적화 및 버그 수정과 함께 많은 유저들이 기다려온 '2인 플레이'가 추가된다.
발표와 함께 트레일러를 공개한 2인 플레이 모드는 출시 당시부터 수많은 유저들이 요구한 콘텐츠다. 출시 직후 이시자키 준야 디렉터가 "개발 과정에서 간과했고, 출시 후 추가하는 것을 고려하고 있다"고 밝혔을 정도로 짧은 시간에 매우 많은 요청이 이루어진 바 있다.
▲ 밤의 통치자 2인 플레이 트레일러 (영상출처: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아메리카 공식 유튜브 채널)
▲ 1인, 3인에 이은 2인 팀플레이가 추가됐다 (사진출처: 밤의 통치자 트레일러 영상 갈무리)
다만 밤의 통치자가 3인 협력 플레이를 기반으로 설계됐으며, 기존에 존재하던 단일 플레이는 난도가 높다는 평을 받은 바 있다. 이에 2인 플레이에서는 어떤 난도가 제공될지가 관건이다. 이번 2인 플레이 트레일러에서는 난이도 등의 상세 정보가 공개되지 않았다.
한편, 1.02 업데이트에는 유물 필터링을 개선하는 UI 최적화가 적용된다. 이를 통해 각 유물의 효과와 특성, 캐릭터 주문 등을 필터링해 보다 편리하게 유물을 이용할 수 있다.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