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의 탑: 새로운 세계 신규 동료 업데이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넷마블)
넷마블은 13일 넷마블엔투가 개발하는 수집형 RPG 신의 탑: 새로운 세계에 SSR+ 등급 '[태초인] 차'와 XSR+ 등급 '[숨겨진 화원] 도원'을 업데이트했다.
[태초인] 차는 원작에서 평화의 장벽에서 깨어난 전쟁 영웅이자, 창세기 말 숨겨진 화원의 낚시꾼이다. 탑 최초의 사람들의 후예이기도 하다. 게임에서는 강력한 적 에너지 감소 스킬을 구사하는 원거리 공격형 캐릭터로, 필살기 발동 시 연속적인 액티브 스킬로 폭발적인 화력을 보여준다.
[숨겨진 화원] 도원은 창세기 말, FUG의 숨겨진 화원 멤버로 활발히 활동하던 시절의 모습을 구현했다. 이 시기 도원은 10가문 직계조차 위협할 만큼 강력한 ‘꽃의 신수 제어술’을 지녔다.
신규 캐릭터 추가에 맞춰 SSR 동료를 SSR+ 등급으로 상향할 수 있는 동료 SSR+ 등급 강화 시스템을 도입했다. 아울러 27일까지 관련 이벤트를 연다. 먼저 차 출시를 기념한 특별소환, 부스트업 미션, 탭탭플러스 등을 운영한다. 데이터 타워에서 스테이지를 완료하면 XSR+' 등급의 '[숨겨진 화원] 도원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도 열린다.
이 외에도 신규 PvE 콘텐츠 가디언 로드를 운영한다. 팀을 전략적으로 배치하고, 랭킹에 도전하는 콘텐츠로 여러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신의 탑: 새로운 세계 공식 포럼(https://forum.netmarble.com/towerofgod_ko)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