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데몬 엑스 마키나 타이나틱 사이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마벨러스)
H2 인터렉티브는 마벨러스에서 개발한 메카닉액션게임 '데몬 엑스 마키나 타이타닉 사이언(DAEMON X MACHINA TITANIC SCION, 이하 타이타닉 사이언)' PS5 및 닌텐도 스위치 2 한국어판 실물 패키지를 5일 정식 출시했다.
타이타닉 사이언에서 플레이어는 병기 '아스널'을 장착하고 전장에 투입된다. 플레이어는 기체를 커스터마이징해 공중과 지상에서 적들을 병기로 격파한다. 필드에서 플레이어는 '오더'와 '이모탈'의 위협에 맞선다. '오더'의 달성, 필드 탐색, 장비 수집 등 게임의 방향성은 플레이어의 선택에 따라 결정된다.
▲ 데몬 엑스 마키나 타이타닉 사이언 영상 (영상출처: H2 인터렉티브 공식 유튜브 채널)
전반적인 전투는 병기와 액션이 중심이 된다. 플레이어는 블레이드와 같은 근접 장비로 기동성을 활용해 적을 공격하거나, 미사일 및 레일건 등 중화기로 적진을 정면에서 돌파할 수 있다. 쓰러뜨린 적의 장비를 노획할 수도 있다.
300종의 장비로 '아스널'을 구축할 수 있다. 외부 장갑 '아스널'은 플레이어의 조합에 따라 기동력과 방어력 등 기체 성능을 낼 수 있다. 5개의 아머 부위와 6개의 무장, 그리고 특수 효과를 부여하는 '어태치먼트'를 조합해 기체를 커스터마이징한다.
데몬 엑스 마키나 타이타닉 사이언은 PC, PS5, Xbox 시리즈 X/S, 닌텐도 스위치 2로 5일 출시됐으며, 한국어를 공식 지원한다.
▲ 데몬 엑스 마키나 타이타닉 사이언 스크린샷 (사진제공: 마벨러스)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