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버워치 2 원 펀치 맨 컬래버레이션 티저 이미지 (사진출처: 오버워치 공식 유튜브 채널 갈무리)
오버워치 2가 일본 만화 '원 펀치 맨(One Punch Man, 이하 원펀맨)'과 두 번째 컬레버레이션을 예고했다.
블리자드는 10일, 오버워치 2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시즌 19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해당 영상에서는 오는 14일 시작되는 시즌 19에 추가될 이벤트 모드, 스킨 등 업데이트 내용이 포함된 가운데, 원펀맨 2차 컬래버레이션 티저 이미지를 확인할 수 있다.
▲ 오버워치 2 시즌 19 트레일러 (영상출처: 오버워치 공식 유튜브 채널)
티저 이미지를 살펴보면, 지난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로 출시됐던 타츠마키 키리코, 사이타마 둠피스트, 제노스 겐지와 함께 원작 주요 인물인 후부키와 가로우가 더해졌다. 이를 통해 이전 스킨 재판매와 함께, 후부키와 가로우 스킨이 추가될 것으로 유추할 수 있다. 어떤 캐릭터 스킨으로 출시되는지, 언제부터 이벤트가 시작되는지 등 구체적인 정보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다.
한편, 오버워치 2 시즌 19는 할로윈을 콘셉트로 신규 게임모드와 스킨 등이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또한 스타디움 모드에 소전, 토르비욘, 해저드가 합류하며, 라이프위버 신화 스킨 '천상의 드루이드', 키리코 신화 무기 '혼령 지킴이'가 출시된다.
[관련기사]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