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기게임 4종 새해 시작 지원 이벤트 (사진제공: 컴투스)
컴투스는 30일,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 ‘컴투스프로야구2026’, ‘컴투스프로야구V25’, ‘낚시의 신’ 등 자사 인기 게임 4종에서 신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병오년 새해를 맞아 각 타이틀별로 접속 보상, 미니게임, 제작 및 교환 콘텐츠 이벤트 등을 통해 각 게임 유저들의 새해 시작을 지원한다.
먼저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는 오는 1월 4일까지 ‘새해 기념 7일간의 특별 선물’ 이벤트를 선보인다. 전설의 소환서와 신비의 소환서 등을 지급하며, 새해 첫날에는 데빌몬과 크리스탈 등 추가 보상을 제공한다. 이어 1월 25일까지 원하는 옵션을 선택해 6성 전설 등급 룬을 최대 4개까지 제작할 수 있는 이벤트를 운영한다.
‘컴투스프로야구2026’는 1월 1일부터 28일까지 ‘새해맞이 불꽃놀이 빙고 이벤트’를 실시한다. 빙고 완성 시 플래티넘 선수 카드를 제공하고, 누적 보상으로 연대 시그니처 재료 카드 등을 지급한다. 더불어 웹 이벤트, 커뮤니티 쿠폰, 포인트 2배 핫타임 등 추가 이벤트가 1월 내내 진행한다.
이어 ‘컴투스프로야구V25’는 1월 9일까지 ‘병오년 맞이 이벤트 경기’를 열어 토큰 교환을 통해 시그니처 영입 조커 카드 등 주요 아이템을 제공한다. 12월 31일부터 1월 13일까지는 ‘신년 맞이 미니야구’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보상을 지급한다.
마지막으로 ‘낚시의 신’은 1월 12일까지 ‘메리 크리스마스&해피뉴이어’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가자는 한정판 월드 피쉬와 출석 보상을 받을 수 있으며, 이후 1월 14일부터는 ‘신기루 해협’을 오픈해 무지개 고등어 낚시 보상 등 새해 맞이 콘텐츠를 2월 초까지 이어간다.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