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은 모바일 MMORPG 뮤 모나크에 육성 상한선을 확장하고, 신규 성장 시스템 '환생'과 환생 맵을 선보인다.
메인 퀘스트를 완료한 후1,000레벨을 달성하면 환생 퀘스트가 열린다. 퀘스트를 완료하고 레벨업하면 1환 1레벨로 전환된다. 환생한 캐릭터에게는 새로운 장비와 환생 스킬 획득 기회가 주어진다.
육성 상한 확장에 맞춰 1,000레벨 이상 유저를 위한 신규 사냥터 우르크산과 어비스 맵 지옥이 열렸다. 지옥 입장 시 포탈 관리자를 통해 리미크산, 마계, 환생의 영역으로 이동할 수 있다. 환생의 영역은 환생 퀘스트 완료 시 입장 가능하다.
새로운 지역에는 강력한 환생 몬스터들이 출현하며, 이들을 처치하면 많은 경험치와 환생 몬스터의 대미지를 줄여주는 신규 환생 장비를 획득할 수 있다.
신규 장착 아이템 팔찌도 추가됐다. 환생 장비와 마찬가지로 기본 및 환생 옵션, 환생 몬스터 피해 감소 능력치를 지닌다. 최대 2개까지 착용할 수 있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28일까지 '겨울 동화 페스티벌 이벤트'를 연다. 이벤트 기간 중 일정 레벨 이상 황금 몬스터와 보스를 처치하면 여섯 색상의 큐브 아이템을 얻을 수 있으며, 이를 모아 특수 프로필을 받을 수 있다.
같은 기간에 등장하는 스페셜 보스 '이열치냉 얼음 골렘', 황금 몬스터, 보스를 사냥해 눈꽃을 모으면 이벤트 특별 상점에서 수호펫 눈꽃 요정 및 특수 칭호로 교환할 수 있다. 이 외에도 경험치 획득량이 증가하는 EXP UP 이벤트와 쿠폰 이벤트가 마련됐다.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