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로게임즈는 오픈월드 액션 RPG 명조 워더링 웨이브의 오프라인 행사 '띵조 캠퍼스 위크: 이 순간, 우리가 만난 띵조'를 1월 23일 성수 SPACE S1에서 개막했다고 발표했다. 이 행사는 1월 25일까지 진행되며, 높은 관심 속에서 시작됐다.
행사는 예약 오픈 후 모든 회차가 매진되며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개장 전부터 입장을 기다리는 방랑자들이 긴 줄을 형성했으며, 캠퍼스 콘셉트로 꾸며진 행사장 곳곳에서 기념사진을 촬영하며 활기찬 모습을 보였다. 학창 시절을 재현한 입학식, 동아리 활동, 학생 식당 등 다양한 공간과 프로그램이 참가자들을 맞이했다.
참가자들은 아케이드 게임이 마련된 스타토치 동아리방, 메인 무대와 GS25 협업 공간이 위치한 띵조 캠퍼스 대강당, 각종 먹거리가 준비된 학생 식당, 그리고 한정 굿즈를 판매하는 굿즈샵 등 캠퍼스 축제 공간을 자유롭게 체험했다. 개막일 야간에는 명조의 새로운 버전을 미리 볼 수 있는 3.1 버전 프리뷰 특별 방송 상영회가 추가로 진행됐다.
행사의 메인 무대에서는 3일간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펼쳐졌다. 23일에는 일러스트레이터 낡은창고의 드로잉 퍼포먼스가, 24일에는 린네 역의 최현지 성우와 모니에 역의 오로야 성우가 참여하는 토크쇼가 진행됐다. 마지막 날인 25일에는 게임 스트리머 상덕과 매드라이프의 레이싱 이벤트가 예정됐다. 인플루언서 앙리형과 종말맨의 캐릭터 뽑기 튜닝 이벤트, 코스플레이어들의 쇼케이스, 그리고 카멜리아 인형탈과의 대결 등도 매일 열렸다.
굿즈에 대한 참가자들의 관심도 높았다. 굿즈샵에서는 캠퍼스 점퍼, 키캡 세트, 아크릴 디오라마 등 이번 행사를 위해 특별 제작된 한정 굿즈 12종이 판매됐다. 또한 대강당 내 GS25 띵조 캠퍼스점에서는 마스킹 테이프, 수첩, 엽서, 게임 쿠폰으로 구성된 GS25와의 2차 협업 한정판 굿즈 박스가 현장에서 단독으로 제공됐다.
쿠로게임즈 관계자는 새해 첫 오프라인 행사로 이용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다양한 체험과 무대, 굿즈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이 축제가 즐거운 기억으로 남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띵조 캠퍼스 위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명조 워더링 웨이브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