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르소나 3 리로드, 즈토마요 컬래버 뮤직 비디오 이미지 (사진제공: 세가퍼블리싱코리아)
세가퍼블리싱코리아는 아틀러스의 RPG 페르소나 3 리로드가 2월 2일 발매 2주년을 맞이했다고 밝혔다. 이를 기념하여 캐릭터 디자이너 시마다 아즈사의 신규 일러스트가 공개됐으며, 음악 그룹 즈토마요(ZUTOMAYO, 계속 한밤중이면 좋을 텐데)와 공식 타이업한 매시업 뮤직비디오도 함께 선보였다.
공개된 매시업 뮤직비디오는 즈토마요의 곡 '해마성장통'과 페르소나 3 리로드의 인기곡 '매스 디스트럭션 -리로드-'를 결합한 형태로 제작됐다. 이 뮤직비디오에는 공식 타이업을 위해 새롭게 그린 오리지널 애니메이션이 포함됐다. 즈토마요는 작사, 작곡, 보컬을 담당하는 ACA네를 중심으로 활동하는 음악 그룹으로, 일본 및 아시아 투어를 진행할 예정이다.
페르소나 3 리로드는 지난 2006년 출시된 '페르소나 3'를 리메이크한 작품이다. 이 게임은 페르소나 시리즈의 스타일과 원작의 요소를 계승했으며, 페르소나5에서 호평받은 게임 디자인을 적용했다. 비주얼과 사용자 인터페이스, 전투 시스템 및 일상 파트가 모두 재구축됐다 진화했다. 지난 2024년 다른 플랫폼으로 출시된 버전은 전 세계 누적 판매량 200만 장을 기록했다.
페르소나 3 리로드는 2024년 2월 2일에 Xbox 게임 패스, Xbox 시리즈 X/S, Xbox One, PS5, PS4, 스팀으로 출시됐다.
▲ 페르소나 3 리로드, 즈토마요 매시업 뮤직 비디오 (영상출처: 아틀러스 공식 유튜브 채널)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