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비스디아 캐릭터 카카오톡 이모티콘 이미지(사진제공: NHN)
NHN은 신작 서브컬처 RPG 어비스디아가 2026년 1분기 정식 출시를 앞두고 사전등록 이용자를 대상으로 추가 이벤트를 시작했다고 5일 밝혔다. NHN은 기본 사전등록 이벤트 외에 사전등록 인증 이벤트와 카카오톡 이모티콘 이벤트를 추가로 진행하여 이용자 접점을 확대하고, 어비스디아 세계관과 캐릭터 매력을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사전등록 인증 이벤트는 어비스디아 공식 네이버 라운지에서 참여할 수 있다. 어비스디아 공식 홈페이지, 구글 플레이, 앱스토어, 카카오게임 사전예약 등 원하는 플랫폼에서 사전등록을 완료한 후, 완료 화면을 스크린샷으로 촬영해 공식 네이버 라운지에 인증하면 이벤트에 응모된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어비스디아 한정 굿즈를 비롯하여 네이버 포인트, 구글 기프트 카드 등이 제공될 예정이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24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네이버 라운지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카카오톡 이모티콘 제공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어비스디아의 주요 캐릭터들로 제작된 웹툰풍의 액션 이모티콘이 제공된다. 이모티콘은 카카오게임 사전예약을 통해 어비스디아의 사전등록을 완료한 이용자에게 선착순으로 실시간 지급될 예정이며, 다운로드 후 30일간 사용할 수 있다.
김상호 NHN 게임사업본부장은 “사전등록을 통해 더 많은 이용자가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추가 이벤트들을 준비했다”라며, “공식 SNS를 통해 캐릭터 소개와 영상, 4컷 만화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어비스디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어비스디아 사전등록 인증 이벤트 이미지 (사진제공: NHN)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