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X2 시리즈 신작 X2 v3를 출시한 펄사가 새 시리즈를 출시했다.
펄사 게이밍 기어는 27일, 신형 하이브리드 디자인을 적용한 펄사 X3 시리즈 게이밍 마우스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X3 시리즈는 인체공학 셰이프와 대칭형 셰이프를 결합한 하이브리드 디자인이 특징이다.
X3 시리즈 게이밍 마우스는 마우스의 앞부분 클릭 버튼 높이 차이가 거의 없는 대칭형 디자인을, 마우스 사이드와 톱 부분은 비대칭형 인체공학 디자인을 적용해 팜그립과 크로우그립 유저 모두를 만족케한다. 더해 펄사 플래그십 센서인 Pulsar XS-1 센서로 3만 2,000 DPI와 750 IPS, 50G 가속도를 지원한다. 별도 판매되는 8K 무선 게이밍 동글을 사용하면 최대 8,000Hz의 폴링레이트도 지원한다.
펄사 X3 시리즈 마우스는 유저들의 다양한 손 크기를 반영해 미니와 미디엄 2가지 크기로 출시된다. 함께 왼손잡이 마우스 유저를 위한 '레프트 핸드 전용 모델'도 출시할 예정이다.
펄사 게이밍 기어 관계자는 "X3 시리즈의 경우 대칭형과 비대칭형 디자인의 장점을 모두 결합해 다양한 사용자의 니즈를 충족하기 위해 개발된 제품"이라며, "특히 왼손잡이 사용자들에게도 새로운 선택지를 제공할 수 있어 기대가 크다"고 전했다.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