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람의나라: 연 5주년 기념 이벤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10일 슈퍼캣과 공동 개발한 모바일 MMORPG 바람의나라: 연에 신규 직업 마도사를 추가했다.
마도사는 단봉과 고서를 활용한 마법으로 강력한 원거리 공격을 사용한다. 또, 마기흡수 기술을 통해 획득한 광폭기가 최대 수치에 도달하면 광폭화 상태를 사용할 수 있다. 광폭 마도사로 변신하면 한층 강력한 광폭화 전용 기술을 구사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서비스 5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기간 한정 콘텐츠를 추가했다. 8월 7일까지 5주년 놀이마당 이벤트 맵에 숨겨진 보물을 찾으면 [보물] 탑승 환수소환석, 5주년 응원복, 5주년 응원단 모자 등을 제공한다.
아울러 특정 시간에 이벤트 맵에 참여하면 5주년 놀이마당 이벤트 버프 등 능력치 상향 효과와 다량의 경험치를 지급한다. 또, 추억의 음악함을 통해 이벤트 맵 배경음악을 변경하고. 바람의나라: 연 음원을 감상할 수 있다.
5주년 이벤트도 한다. 먼저 8월 7일까지 5주년 기념 누적 출석부 이벤트를 통해 접속 일자에 따라 5주년 지원 상자, [전설] 환수소환석, [보물] 환수소환석 등을 제공하고, 최종 보상으로 [불멸] 수호/탑승 재합성 쿠폰을 지급한다.
같은 기간에 다양한 임무를 수행하고 획득한 추억의 주화로 [전설] 환수소환석, [보물] 진 자희산달 소환석, [보물] 얼음꽃 눈깨비 소환석 등과 교환할 수 있다.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