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롤로그: 고 웨이백!' 대표 이미지 (사진출처: 게임 스팀 페이지)
배틀그라운드 개발자로 알려진 ‘플레이어언노운’ 브랜든 그린의 신작 ‘프롤로그: 고 웨이백!(Prologue: Go Wayback, 이하 고 웨이백)’이 오는 11월 20일 앞서 해보기로 출시된다.
해당 소식은 지난 28일, 플레이어언노운 프로덕션이 게재한 스팀 공지를 통해 전해졌다. 고 웨이백은 자연에서 최소한의 장비로 살아남아야 하는 생존게임으로, 광활한 세계에서 낡은 지도와 나침반에 의지해 관측소를 찾는 것이 목표다. 야생 동물이나 몬스터 등 위협 요소가 일체 등장하지 않는다는 점이 특징으로, 대신 절벽, 눈보라, 폭우 등 험난한 지형과 자연재해를 뚫고 무사히 살아남아야 한다.
▲ 고 웨이백 앞서 해보기 트레일러 (영상출처: 플레이어언노운 프로덕션 공식 유튜브 채널)
▲ 고 웨이백 스크린샷 (사진: 게임메카 촬영)
앞서 해보기 버전에 추가될 주요 업데이트도 공개됐다. 관측소를 찾아 떠나는 기본 모드인 ‘고 웨이백!’, 한정된 자원으로 최대한 오래 살아남는 것이 목표인 ‘목표: 생존(Objective: Survive)’, 세계를 편하게 탐험할 수 있는 ‘자유 탐색(Free Roam)’ 등 세 가지 게임 모드를 선보인다. 그 외에도 나에게 맞게 난이도를 조정할 수 있는 커스텀 게임 세팅 기능, 맵 에디터, 맵 시드 공유 등이 더해질 예정이다.
한편, 고 웨이백은 출시 전까지 스팀에서 플레이 테스트가 진행 중이다. 스팀 페이지 내 테스트 참가 버튼을 누르면 별도 절차 없이 곧바로 게임을 체험할 수 있다.
[관련기사]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