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토즈소프트는 19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PC MMORPG '파이널 판타지 14' 신규 확장팩 '칠흑의 반역자'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사전예약은 19일부터 12월 2일까지 진행하며, 모든 참가자에게는 '헤어카탈로그: 기라바니아식 땋은머리', '알라미고 가운'을 제공한다.
더불어 사전예약 참가자가 10만 명을 달성하면 '꼬마 친구: 꼭두각시 주작', '오케스트리온 악보: Rise(The Primals)'를 추가로 지급한다.
신규 가입 이벤트도 실시한다. 사전예약 기간 동안 신규 가입자 전원에게 희귀 탈 것 '와이번 뿔피리'를 칠흑의 반역자 출시 당일 지급할 예정이다. 또 추첨을 통해 800명에게 5,000원 상당의 해피머니 상품권을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이용권을 구매한 신규 가입자에게는 칠흑의 반역자를 바로 즐길 수 있도록 70레벨 점핑 아이템 '직업별 모험록: 홍련편' 및 '홍련의 모험록'을 추가로 선물한다.
칠흑의 반역자는 지난 7월 2일 글로벌 출시 후 리뷰 전문 사이트 '메타크리틱' 평점 91점을 달성하고, 90점 이상을 달성한 게임에게 주어지는 'MUST-PLAY' 타이틀을 획득했다.
올해 10월 5일 열린 '2019 팬페스티벌 서울'에서 칠흑의 반역자 시네마틱 트레일러와 한국 출시 일정을 알린 바 있다.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