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 미스터 래빗 매직 쇼 스크린샷 (사진출처: 스팀 공식 페이지)
‘사망한 사람의 기억을 뽑아낸다’는 큐브를 둘러싼 기묘한 설정과 스토리로 인기를 끈 ‘러스티 레이크’ 시리즈가 10주년을 맞이했다. 제작진은 이를 기념해 포인트 앤 클릭 무료 신작을 출시하고, 스팀 등에서 할인 판매를 시작했다.
우선 무료 신작은 ‘더 미스터 래빗 매직 쇼(The Mr. Rabbit Magic Show)’이며, 스팀 등을 통해 받을 수 있다. 미스터 래빗이 초대한 마술 쇼를 배경으로 퍼즐을 풀어나가는 포인트 앤 클릭 어드벤처 신작이다. 그 과정에서 20가지에 달하는 기발하고 기괴한 마술을 구경할 수 있다.
더 미스터 래빗 매직 쇼는 5월 1일 스팀에 무료로 출시됐고, 한국어 자막을 지원한다. 5월 2일 기준 리뷰 수 800개 이상에 ‘압도적으로 긍정적’ 평가를 기록 중이다. 본편은 무료지만 제작진의 감사 편지, PC·모바일 배경화면, 꾸미기 아이템 등이 포함된 서포터 팩을 3,400원에 구매할 수도 있다.
▲ 더 미스터 래빗 매직 쇼 트레일러 (영상출처: 러스티 레이크 공식 유튜브 채널)
이어서 시리즈 최신작 ‘서번트 오브 더 레이크(Servant of the Lake)’도 발표됐다. 이전 타이틀과 마찬가지로 포인트 앤 클릭 어드벤처이며, 밴더붐 (Vanderboom) 저택의 가정부가 되어 집을 정리하며 각 방을 탐험하는 과정을 다룬다.
마지막으로 러스티 레이크 시리즈 게임 다수를 66% 할인 판매한다. 러스티 레이크 호텔이 780원, 더 화이트 도어가 1,530원, 큐브 이스케이프 컬렉션이 1,900원, 더 패스트 위딘이 2,280원이다.
▲ 더 미스터 래빗 매직 쇼 스크린샷 (사진출처: 스팀 공식 페이지)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