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드래곤에어: 침묵의 신 2주년 업데이트 이미지 (사진제공: 에스지알에이 스튜디오)
텐센트 산하 에스지알에이 스튜디오가 19일, 전략RPG '드래곤에어: 침묵의 신 서비스 2주년을 맞아 S2 시즌 업데이트와 함께 대규모 콘텐츠를 선보인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시즌 여정, 컬래버레이션 이벤트 '부서진 옥', 새로운 스킨 시스템, 판타지 명작 '던전 앤 드래곤' 2기 협업 콘텐츠가 포함된다.
먼저 2주년 기념 ‘시공의 카드’ 이벤트가 열린다. 이용자들은 일일 퀘스트 완료 시 '시공의 마법 카드'를 획득하고, 이를 통해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특히 이벤트에서 드랍되는 '달꿈 조개'를 제출하면 대량의 용수석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으며, 전 서버 누적 제출 수량에 따라 한정 테두리와 일망석 주사위 등 추가 보상이 주어진다.
시즌 2 신규 콘텐츠 여정은 단계별 퀘스트를 완료하며 진행된다. 플레이어들은 여정을 통해 일망석 주사위, 레전더리 영웅, 마스터 스크롤 등 보상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챕터 6과 챕터 12를 완료하면 각각 '강직한 고독의 왕 아파나시'와 '명광 목사 길리안' 두 명의 전설 영웅을 무료로 획득할 수 있다. 이번 시즌에서는 동양풍 콘셉트의 신규 영웅이 추가되며, 이벤트 완료 시 무료로 영입 가능하다.
또한 컬래버레이션 이벤트 '부서진 옥'을 통해 일일 출석 및 시련 스테이지 도전만으로도 최신 전설 영웅과 각종 보상이 제공된다. 아울러 로그인 선물과 7일 출석 이벤트에서는 일망석 주사위, 영웅 소환 자원, 한정 외형 보상을 즉시 획득할 수 있다.
커뮤니티 의견을 반영한 스킨 시스템도 첫선을 보인다. 첫 번째 전설 등급 영웅 스킨이 공개되며, 향후 기존 영웅들의 스킨을 리메이크해 다시 선보일 가능성을 시사했다.
마지막으로 전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끌었던 '던전 앤 드래곤' 두 번째 컬래버레이션도 등장한다. 신규 전용 챕터 '불면의 메아리'가 오픈되며, 협업 캐릭터, 보스, 스토리 던전 등이 추가되어 기존 팬과 신규 이용자 모두에게 새로운 재미를 선사한다.
드래곤에어: 침묵의 신 관계자는 “유저분들의 성원 덕분에 서비스 2주년을 맞이할 수 있었다”며, “풍성한 보상과 다양한 콘텐츠가 준비된 이번 S2 시즌 업데이트를 통해 더욱 특별한 모험을 즐기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드래곤에어: 침묵의 신 2주년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